2018년 4월 10일 화요일

[ 베스트 유튜브 & 코멘트 ] 엠블랙 지오, 노래대회에 도전했다... 근데 심사위원이 철구?!









 
















엠블랙 지오, 노래대회에 도전했다... 근데 심사위원이 철구?!



* Comments.
- 탈락탈락 하면서 입에 싸버린줄 알았네;

- 진짜 이런거보면 철구님이 진짜 방송천재ㅋㅋㅋ

- 안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세끼는 박효신이와도 안줌

- 방송 스킬 인정 안할 수가 없네요. 완전 재밌어요.ㅋㅋ

- 7:33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ㄲ 비위약하신분들 조심ㅋㅋ

- 진짜 저 안경 보낸사람 누구냐 ㅋㅋㅋㅋㅋ

- 와 나이먹어서 철순이가될줄이야 ...

- ㅋㅋㅋㅋ 지오님 참교육하러 간다

- 어제 진짜 잼잇엇어 ㅋㅋ 가수는 가수야 ㄹㅇ

- 앜ㅋㅋㅋ 지오님도 당했구나..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철궄ㅋㄲㅋ

- ㄱㅊ 씹이득봄 지오 ㅋㅋ 4만 8천따리됨

- 신체구조가 어떻길래 입에서 정액이 나오냐?

- 아 내 배꼽철구야 내 배꼽내놔 새끼야너 최고다

- 지오씨 완전 블루오션이넹 그나저나 노래 지림

- 그래픽카드 언제주냐

- 이렇게 또 스토리텔링 짜네 족구 천재 인정한다....

- 노래지린다..

- 딴건 모르겠고 저 파란안경 준 사람한테 50만원 줘야댐 ㄹㅇ웃음치트키

- 와 가수는 가수구나ㄷㄷ

- 가수는 가수다..

- ㅅㅂ 레전드다 ㅋㅋㅋㅋ 족구식운영 ㅋㅋㅋㅋ

- 데스파시토 듣고난후라 어떤노래가 나와도 오징어되더라 지오노래도 그닥...

-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재족구 레전드찍었엉

- 지오님이랑 철구 싹 다 윈윈한 방송이였다. 개꿀잼이였어.

- 아프리카 시청자들 탈락탈락하는거 그켬이네..

- 지오 노래진짜잘한다 다시봄..

- 지오 ㅋㅋ 차원이 다르네.. 가수는 다르구나

- 런구 ㅋㅋㅋㅋㅋㅋ 50만원 받으러 찾아간대

- 외질업

- 역시 철구다 국원탑가수 철구;

- 내가 제일좋아했던노래 가질수없는너 지오님이 부르니깐 감동입니다

- 아프리카 안보는게 채팅수준 ㅂㅅ이라 안봄

- 가수도 조롱하는 그... 갓..구...

- 7:33 철구 입으로 사정하네

- 지옼ㅋㅋㅋㅋㅋ 재도전 시부레!! 야이 개쓱히야!

- 가질수없는 50만원

- 가수는 그냥 첫마디뱉으면 일반사람과 다른게 느껴지는거같네..

- 역시가수는 가수네

- 안준마 ㅋㅋ

- 아 삐약좌좀 더 살려주지ㅋㅋ 진짜 ㅈㄴ 웃겼는데ㅋㅋㅋ

- 지오 개멋있어ㅋㅋㅋㅋㅋㅋ

- 철구똥 달달~~

- 지오 개웃기네 인간지오네

- 명불허전 족구~ ㅊㄱㅇ 탈라라라라라라라락~ㅋㅋㅋ

- 진짜 아프리카 채팅 개더럽다...




엠블랙 지오, 노래대회에 도전했다... 근데 심사위원이 철구?!
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
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Blog URL : radolssam60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